다주방
키친리더
페이스북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0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실시간 주문현황 :
고**************(gue**) 님 가상계좌 확인되었습니다.
강**(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우*******(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최**(elp*******)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송**(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이*(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윤**(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민**(woo****)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김**(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우*******(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박**(dol***)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김**(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전**(jmk*****)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이**(lsh****)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박**(gue**) 님 가상계좌 확인되었습니다.
김**(kj6*****)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이**(hkl******)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박**(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윤**(gue**) 님 가상계좌 확인되었습니다.
존(ris****)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더보기
신제품
주문제작품
중고상품
견적의뢰
주방도면
납품실적
창업정보
매장보기
주방뱅크 소개
전체 카테고리 보기
더보기
닫기
고객
님 반갑습니다
바로 서비스
주문내역/배송조회
적립금 조회
나의 질문과 답변
장바구니
자주묻는 질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정보
배송관련
상품문의
반품/교환/취소/환불
주문결제
적립금/쿠폰
공지사항
1:1 친절상담
고객상담
환불/배송/품절된 상품의 입고문의/기타고객님의 이용에 관한 의견사항은
1대1상담
을 이용하세요.
각 물품의 Q&A또는 상품평은 각 물품의 상세목록을 참고하세요.
공지사항
게시판 글보기
제목
[정보]창업의 7단계 [꼼꼼히 계획을 세워 창업합시다]
구분
-
글쓴이
주방뱅크
등록일
2008.07.25 11:12:00
조회수
4415
창업의 7단계
1단계: 창업자 여건 파악
창업자의 전문적인 지식,과거 사회경험,자금능력,성격,이미지,주변여건 등을 먼저 파악한 후 다른사람 또는 전문기관에 의해 재평가를 받아 자신의 적성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2단계: 업종(ITEM)선정
업종(ITEM)은 3개정도 선정한 후 경기변동에 따라 업종의 변화를 고려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업종별로 우선 순위를 결정하여 선정한 후보업종 중에서 성장률과 안전성이 가장 높은 업종을 상호비교해 선정한다.
3단계: 정보수집
상품,소비자,가격 등에 대한 내부정보와 경쟁점,주변 배후지 정보등의 외부정보를 확실하게 조사,검토,확인한다.
4단계: 사업성 분석
3업종에 대한 사업성 분석을 실시한다. 총투자 금액에 대한 수익성을 면밀히 검토,최소한 2~3년 내에 초기투자금액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업종을 선정해야 한다.
5단계: 사업계획 수립
선정된 업종의 충분한 정보를 입수 업농 사일클상 어느 단계에 있는지를 확인하여 구체적인 OPEN 계획을 세운다.
6단계: 사업장 확정
소규모사업의 성공과 실패는 반이상이 목에 의해 좌우된다. 세밀한 사업계획서에 따라 입지를 선정하는데,도시발달 단계에 따른 입지조건을 고려해야 한다 .
7단계: OPEN
정해진 업종 및 사업계획에 맞춰 사업성분석을 한 후 매출액에 대한 마진율을 다져본 후 타산이 맞으면 사업장을 결정,입점한다.
* 서울특별시 창업정보-창업자료실에서 발췌
목록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정보]동업자를 위한 몇가지 제안
다음글
[정보]창업초보자가 지켜야할 10가지 수칙.
빠른견적문의
무료창업상담
관공서후불제
해외납품전문
특별할인안내
매장지도
문자받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
-
무료전송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내용에 동의합니다.
매장견학
프로그램
입금계좌
입금계좌번호 안내
개인결제
상품권 구매
상품권 등록
최근 본 상품
Close
Page up
Page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