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방
키친리더
페이스북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0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실시간 주문현황 :
송**(son*****)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김**(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명********(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이**(hon****)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이**(hua****)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양**(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김**(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김**(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엄**(ush******)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주**********(gue**) 님 가상계좌 확인되었습니다.
이**(ykh****) 님 가상계좌 확인되었습니다.
이**(br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염**(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청*********(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최**(cho*****)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윤**(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장**(dng*****)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황**(gun****)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김**(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채**(qsw*****)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더보기
신제품
주문제작품
중고상품
견적의뢰
주방도면
납품실적
창업정보
매장보기
주방뱅크 소개
전체 카테고리 보기
더보기
닫기
프리미엄 배너광고
Prev
Next
외식경영전략
총게시물 :
73
건
|
1
/ 5 페이지
전체보기
교 육
서비스
마케팅
경영
게시판 목록
글번호
제목
구분
글쓴이
조회수
공지
[다주방] 업소용 중고 주방용품 전문
주방뱅크
3959
공지
[키친리더] 국내 외식산업을 선도하는 최고의 주방컨설팅 전문기업
주방뱅크
3839
73
[외식경영 노하우] 미래 외식업의 두갈래
경영
주방뱅크
724
72
[식당,음식점,까페의 인적자원관리]사람을 관리하지 말고, 점포의..
경영
주방뱅크
842
71
달라진 외식 판에서 살아남는 법
경영
주방뱅크
815
70
왜 요즘은 음식점이 상품진열까지 공부해야 할까요?
경영
주방뱅크
1015
69
SNS 검색 키워드로 검증한 대박나는 소상공인 맛집의 공통점
마케팅
주방뱅크
1079
68
위드 코로나 시대에 작은 식당이 살아남는 법
경영
주방뱅크
1305
67
[음식점 총량제]대한민국 음식점의 적정 수와 적정 매출액 얼마일..
경영
주방뱅크
1404
66
[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 상권분석]자사와 소비자를 분석하면 매출..
마케팅
주방뱅크
1366
65
돈버는 음식점은 객석배치와 동선이 다르다
경영
주방뱅크
1751
64
매출이 낮다면 고객을 쳐다보지 말고, 테이블을 쳐다 보라
경영
주방뱅크
1501
63
[식당 리엔지어링]장사가 안되는 음식점 리뉴얼 하는 방법
경영
주방뱅크
1899
62
[교육안내]제23기 맥세스 본부구축 CEO(경영자)과정 모집
교 육
주방뱅크
1862
61
[외식경영 노하우]배달,포장,HMR의 선행변수 브랜딩
경영
주방뱅크
1852
60
[성공창업 가이드] 팬데믹 시대,소상공인 어떻게 해야 하나
경영
주방뱅크
1917
59
[외식사업 메뉴경영]음식점의 메뉴 구성과 메뉴 가격 결정 방법
경영
주방뱅크
2197
1
2
3
4
5
게시물 검색
제목
글쓴이
내용
빠른견적문의
무료창업상담
관공서후불제
해외납품전문
특별할인안내
매장지도
문자받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
-
무료전송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내용에 동의합니다.
매장견학
프로그램
입금계좌
입금계좌번호 안내
개인결제
상품권 구매
상품권 등록
최근 본 상품
Close
Page up
Page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