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대원주방뱅크 고객센터. 토요일·국경일·공휴일 언제나 OK~ 1544-1336

FAQ

  • Q.택배비 선불로 처리하고 싶습니다.(선불신청했는데 착불배송 메세지가 왔어요!)
    A.

    저희 상품들이 크기나 무게가 제각각인 경우가 많아 택배비 산출에 어려움이 있어서 모든 상품들이 

    착불택배로 되어 있습니다.

    혹시 선불택배로 요청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주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저희쪽 고객센타로 전화나 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면 상품에 맞는 대략적인 택배비용을 알려드리고 그 택배비용을 보내시면 선불로도 보내드립니다.

     

    단, 저희 쇼핑몰에는 모든 상품이 착불로 되어 있는 상태라 선불택배비를 보내 선불로 하신다고 해도

    배송관련 문자는 착불라는 메세지가 포함되어 전송이 됩니다.

    이점 착오 없으시기 부탁드립니다. 

  • Q.택배로 보냈다는데 안와요.
    A.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대한 부분은 주방뱅크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산간지방이나 물량이 없어 택배사에서 3~4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Q.카드결제가 안되는경우 확인사항
    A.

    * 주문결제시 카드결제가 안될경우

     

      : 카드결제시 모듈이 설치가 안되어 있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는 대부분 카드결제를 하기 위한

       모듈이 설치가 되지 않아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결제가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설명을 보시면서 다시 한번 결제시도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의 : 인터넷 옵션에서 팝업창 차단 않함으로 설정하신 후에 시도하세요.) 

     

     

    1. 처음 카드모듈 설치를 하는경우 익스폴러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 아래와 같이 ActiveX컨트롤을

       필요로 하기때문에 설치를 하라는 메세지가 나올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글이 있는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설치를 할 수 있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2.  아래와 같이 ActiveX컨트롤 설치를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3. 위에서 ActiveX컨트롤 설치를 누르시면 결제모듈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때, 확인을 눌러 주시고 설치가 완료되고 나서 다시 결제 시도를 하시면 카드결제 화면 팝업창이 

       나타나게 되면 성공적으로 설치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4. 인터넷 익스폴로러 보안정책 강화에 따른 올더게이트 통합결제창(active-X) 설치법

     

     

  • Q.교환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교환은 보통 제품 수거후에 재발송 되기 때문에 평균배송일보다 조금 길다고 보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거되고 새상품 받으시기 까지 5~10일정도 소요됩니다. 

  • Q.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발송됐을 경우
    A.

    주문 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발송 됐을 경우에는 고객센타로 문의 하시면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재발송 해드립니다. 

  • Q.결제를 카드와 현금결제로 혼합하여 사용 할수 있나요?
    A.

    결제는 카드,무통장,가상계좌 각각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한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안되고 취소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Q.주문이 취소되있어요.
    A.

    주문을 하시고 입금은 일주일 안으로 하셔야 합니다. 입금을 안 하실 경우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 Q.포인트를 받으려면 ...
    A.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정회원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품 구입후 구매확인을 하셔야만 포인트가 누적이 되고 그렇지 않을 경우

     

    보통 배송완료후 7일이후에 서버에서 강제로 구매확인이 된 후에야 포인트가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 Q.적립금은 얼마까지 쓸수 있나요?
    A.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중 한번의 구매에 최대 30.000 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Q.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중복된 주민번호라고 나와요.
    A.

    예전 쇼핑몰에 가입을 하셨거나 가족분이 가입하셨을 가능성이 있으니 

    확인이 힘드실 경우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